이번에 제작한 ‘햇살요정 써니’ 이모티콘은 젊은 트렌드를 반영해 익살스럽고 재미있게 제작됐다. 수능 전 한달 동안의 기분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감정 이모티콘을 제공한다는 것이 신한은행의 설명이다.
향후 신한은행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집중력 향상 음식’, ‘D-7 컨디션 조절법’등 수능생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향후 트렌드에 유연한 은행이 미래 고객인 젊은 층에게 선택될 것이며, 이제 은행은 찾아가는 곳이 아닌 손안에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어야 한다”며 “신한은행은 기존의 틀에 벗어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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