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쌍용자동차가 고객 서비스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성동정비센터를 개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성동정비센터는 서울지하철 2호선 성수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며 총 면적 662㎡(201평)에 지하 1층, 지상 6층의 총 7층 규모로 15개 정비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 총 18명의 전문 정비인력을 확보해 연간 1만2000여대의 보증 및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우수한 정비인력과 함께 판금·도장과 기능작업장도 함께 운영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뛰어난 정비역량을 갖춘 성동정비센터 개소로 성동 및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성 및 이용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쌍용자동차는 지속적으로 서비스 인프라 확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전국에 정비사업소를 비롯해 정비센터, 지정정비공장, 서비스프라자 등 총 33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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