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IBK기업은행의 개인‧기업 인터넷뱅킹 서비스가 확 달라진다.
5일 IBK기업은행은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확대된 화면해상도를 통한 더 넓은 화면, 통합설치 프로그램으로 간단한 보안 프로그램설치, 찾기 쉬운 홈페이지 메뉴 체계 등을 제공해 개인‧기업 고객이 편리하게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개편된 개인 인터넷뱅킹 서비스에는 ▲상품가입 메뉴, ▲VIP고객을 위한 메뉴, ▲외환체험관 등이 새롭게 만들어 졌다.
기업 인터넷뱅킹 서비스의 경우 ▲금융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업무포털’, ▲창업, 소상공인 지원 정보 등을 제공하는 기업경영지원 플랫폼, ▲외환업무 종합지원 등이 신설돼 인터넷뱅킹을 통해 거의 모든 금융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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