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습도가 높아지면서 전자제품 '제습기'를 향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16일 기상청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오후 9시의 습도는 90%를 넘어선다.
또한 이날 하루 종일 쏟아지는 폭우와 동반하는 천둥번개에 국민들의 불쾌지수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에 제습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앞서 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가격 대비 성능 우수'한 전자 브랜드가 재조명되며 눈길을 끈다.
TV조선 'CSI: 소비자탐사대'에서는 지난 6일 미국 가전 브랜드 '다이슨'과 모방 브랜드 '차이슨'으로 볼링공을 흡입하는 실험을 진행했다.
이날 실험을 통해 '차이슨'은 실험에 성공, 이 가격의 10배가 넘어서는 '다이슨'은 실험에 실패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또한 한 매체를 통해 "차이슨 제품의 A/S 정책 또한 보장되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차이슨'의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한 생활용품 전문점 차이소의 한 관계자는 당시 인터뷰를 진행하며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수리소 서비스센터에서 무상보증 기간도 제공한다"며 "제품들에 대해 서비스 기반이 구축됐고 해당 주요 부품들에 대한 선제공 특약을 넣어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고 전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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