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진 기자)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소비자 만족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일보사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에서는 총 23개 기업 및 단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작년에 이어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지난해 소비자 만족도 부문 대상 수상 이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보다 향상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것이 다시 한 번 좋은 결실을 맺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개성을 잃지 않고, 끊임없는 제품 연구와 개발을 통해 서비스는 물론 제품력에 있어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한화장품협회 이명규 전무는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대한민국 뷰티 산업이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뷰티 시장의 지형을 바꾸고 있다”며 “올해 대한민국 화장품 수출이 역대 최고 수출금액을 갱신하며 놀라운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 모두가 힘을 합쳐 이루어낸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라벨영’은 ‘기초가 튼튼해야 최고의 미를 가질 수 있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기반으로 급격하게 변화해가는 미의 변천사를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트렌드로 승화시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쇼킹한 올인원 제품들로 구성된 ‘쇼킹라인’과 모공 관리 전용 ‘빵꾸라인’, 피부결점 및 트러블 집중케어를 위한 ‘효과레시피라인’ 등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통해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개성 넘치는 제품과 함께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 제품의 변질을 막고 제품 보관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뷰티 업계 최초로 냉장보관이 되는 곳으로 물류창고를 이전했으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효과를 보지 못할 시 100% 환불 또는 교환을 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그 결과 올해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기초스킨케어 부문 대상과 ‘고객선호브랜드지수’ 고객만족브랜드(기능성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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