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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크로스, 부동산 컨설팅·마케팅 강화 위해 친친디와 전략적 제휴 체결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종합홍보대행사 주식회사 인터크로스가 부동산 컨설팅 비즈니스 마케팅 강화를 위해 지난 2일 주식회사 친친디(친절한 친환경 디자인하우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바탕으로 인터크로스는 부동산 컨설팅 기업인 친친디와 함께 신도시 상권 개발을 위한 거리 조성 사업에 홍보 마케팅 기획과 실행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박지은 인터크로스의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부동산 분양, 임대를 위해서는 신선한 컨셉이 필수요소가 되었으며, 영 마인드의 사업가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부동산 어플,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새로운 홍보 채널 활용이 불가피하다"라며 "주식회사 친친디의 강력한 컨설팅 파워와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친친디는 부동산과 세무, 설계, 금융, 신축을 원스톱으로 컨설팅하고 시행에서 시공까지 제공하는 부동산 컨설팅 기업이다. 인터크로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홍보 마케팅 역량을 강화했다.

 

인터크로스는 언론 홍보를 중심으로 유튜브, SNS, 온오프라인 마케팅, 이벤트 등 종합적인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파트너사는 대기업, 코스닥 상장사, 국내외 유수의 소비재 브랜드들과 제약회사, 바이오 메디컬 기업 등이 있다.

 

친친디와 인터크로스는 단순히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이 아니라, 실제적인 반향과 결과를 일으킬 수 있는 새로운 홍보 마케팅 기획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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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송영관 세무법인 올림 부대표 “조세전문가의 원동력은 ‘경청’”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송영관 세무사(세무법인 올림 부대표)는 세무대리업계에서 화제의 인물이다. 세무공무원 출신 세무사들은 세무조사 등 집행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을 갖고 있지만, 송 세무사처럼 법을 만들고, 그 기준을 짜고, 나아가 납세자의 불복청구까지 ‘올라운더’로 활동한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그것은 전문성만으로 쌓을 수 있는 경력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세법은 그저 따라야 한다는 인식이 강하다. 국회는 법을 만들고, 국세청은 집행하며, 납세자는 따른다. 납세자는 그저 따를 뿐 관여할 여지는 적다. 송영관 세무법인 올림 부대표(이하 송 세무사)의 철학은 다르다. “세금의 원천은 국민의 동의입니다. 세금은 내기 싫은 것이지만, 공익을 위해 받아들일 수 있는 선에서 ‘동의’를 하는 것이죠. 그것이 각자의 주장을 들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송 세무사는 한국 세금사(史)의 산증인과도 같다. 국내 세금체계와 집행체계가 본격적으로 틀을 잡기 시작한 1980년대, 그는 국세청에 들어와 세무공무원이 됐다. 매 순간이 역동의 시기였다. 1980년대 대대적인 공직기강정화, 1990년대 국세청 조직 통폐합, 2013년 김영란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