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롯데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 사용법을 주제로 ‘2019 롯데면세점 온라인 마케팅 챌린지’를 진행한다.
공모주제는 인터넷면세점 초보 이용자를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가입, 쇼핑, 인도 등의 프로세스를 쉽게 알려주는 영상이면 된다.
국내외 재휴학중인 대학(원)생으로 구성 된 팀을 대상으로 하며, 이달 12일부터 4월 7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팀 등록 후 메일로 영상을 보내면 된다.
접수 된 영상은 1차 내부 평가를 거쳐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사이트에서 고객이 직접 온라인 투표에 참여 할 수 있다. 최종 발표는 5월 31일 예정이다.
1등팀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 1인 250만원, 최대 1000만원이 주어지고 2등에게는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을, 3등에게는 에어팟을 수여한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롯데인터넷면세점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됐다”며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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