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LG유플러스는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따뜻한 기술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 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 조회수 3300만건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분기별로 CSR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왔다. ▲2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 AI 지원 내용을 담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1310만)’ ▲5월 농아인 야구선수 이야기를 담은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1150만)’ ▲9월 척수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AI 스피커 및 IoT 지원 캠페인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930만)’ 등이다.
또 이달에는 위탁가정의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 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내가 사는 이유’라는 제목의 CSR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위탁가정 100가구에 U+ tv와 U+ 인터넷 요금을 2년간 무상 지원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ICT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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