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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90 출시 기념 ‘대미지 프리’ 서비스

미쉐린 타이어 구매 후 1년 내 손상 시 무상 교환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는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 출시를 기념해 타이어 제조기업 미쉐린과 제휴를 맺고 ‘대미지 프리(Damage Free)’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미지 프리 서비스는 제네시스 고객이 미쉐린 타이어를 신규 구매할 경우 1년간 타이어와 관련된 손상에 대해 무상 교환 혜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 대상 차종은 제네시스 브랜드 플래그십 세단 G90를 비롯해 G80, G70, EQ900, 제네시스(BH·DH) 등 제네시스 브랜드 차종이며 서비스 운영 기간은 내년 12월까지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지정된 미쉐린 서비스 인증 대리점 및 블루핸즈를 통해 본인의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구매한 후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타이어 정품 등록을 하면 된다.

 

정품 등록 후 타이어 2본당 1년짜리 대미지 프리 쿠폰 1개가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송되면 타이어 손상 시 미쉐린 타이어 가맹점을 방문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쿠폰 1개당 1본의 손상된 타이어에 무상 교환 혜택이 제공되며 물리적 충격 등의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의 경우에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서비스 쿠폰은 타이어 구매 후 1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20만km 이내인 경우에 사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브랜드 만족도 제고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고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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