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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팰리세이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 선정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현대자동차는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28일(현지시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LA오토쇼에서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이번에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소개하는 역할을 맡는다.

 

방탄소년단은 LA오토쇼 영상에서 사용자 경험(UX)을 기반으로 개발된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과 편의기술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 현대차는 팰리세이드 공개 행사를 현대차 글로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생방송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전파할 계획이다. 이후 다양한 방탄소년단 영상 콘텐츠도 현대차 글로벌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해 출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대형 SUV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최적임자라고 판단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공간을 갖춘 팰리세이드의 혁신적인 공간성을 실체감 있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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