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인 ‘라라클럽’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충성고객 잡기에 나섰다.
'라라클럽'은 기존의 구매 금액에 따른 멤버십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클럽으로, 라라클럽 도입 이후 신라인터넷면세점 국내몰의 일평균 매출은 약 20%정도 늘어나기도 했다.
먼저 화장품과 향수를 주로 구매하는 고객으로 이루어진 피어라클럽 고객은 이달 24일 안나수이를 시작으로 총 4회 예정된 뷰티클래스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외 출국 빈도가 높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으로 구성된 탐나라 클럽 고객은 신라호텔의 ‘신라 S멤버십’ 카드 연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1월 5일까지 모든 라라클럽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인기 브랜드 품목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를 최대 1만 5천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라라클럽의 각 클럽 특성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클럽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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