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스타에비뉴와 연결되는 롯데호텔서울 신관 1층에 에 17일 ‘스타에비뉴 코너’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에비뉴 코너 내에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국내 중소중견 뷰티 브랜드와 함께 구성한 뷰티편집매장 ‘블루밍뷰티(Blooming Beauty)’도 새롭게 선보였다.
블루밍뷰티는 단독 브랜드 30여 개를 포함해 130여 개의 브랜드로 구성된 업계 최대 뷰티편집매장 브랜드로, 주요 브랜드로는 더마벨, 블리블리, 메디큐브, 웨이크메이크, 마티덤, 바이오더마, 유세린 등이 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스타에비뉴 코너에서 운영을 시작으로 명동본점 9층과 코엑스점에, 나아가 향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확대 도입해나갈 예정이다.
스타에비뉴 코너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7일부터 스타에비뉴 코너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루밍뷰티에 입점한 20여 개 브랜드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10월 말까지 내국인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11월 22일까지는 개별 관광객에 한해 구매 수량에 따른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스타에비뉴 코너는 한국의 쇼핑 랜드마크인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의 매력을 더욱 높이고 관광 산업 전반의 발전에도 이바지할 것”이라며 "동반성장 실현을 위해 다양한 국내 유망 중소 브랜드들이 해외로 뻗어나가는 발판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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