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중화권 고객 유치에 나섰다.
신세계면세점은 호텔예약, 항공권예약, 여행패키지, 쇼핑환전 등 관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플랫폼인 씨트립 웹사이트 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가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씨트립 이용자 수는 3억명 이상으로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로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안정적 고객망을 확보하는 데 상당한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로 씨트립 홈페이지 내 ‘글로벌 쇼핑’ 코너에 브랜드 소개와 멤버십 회원 가입 서비스를 오픈하고, 가입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신세계면세점의 이벤트와 프로모션 전개 시 적립금 교환권, 스마트 선불카드 등을 자동 전달하고, 설화수 플래그십 제품, 스파, 한식당 한우리 한정식 본점 등의 제휴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 위챗과 제휴와 함께 이번 씨트립 제휴, 향후 알리페이 멤버십 제휴 또한 확대해 중국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