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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도 전략이다” KT, 그룹홍보 전략 워크숍 개최

KT그룹 주요 계열사 홍보담당 임직원 100여명 참석

 

(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KT는 28~29일 양일간 KT 대관령수련관에서 그룹홍보 전략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KT의 그룹홍보 전략 워크숍은 올해가 처음으로 KT 홍보실 임직원을 비롯해 BC카드, KT스카이라이프, KTH, KT SAT, KT CS, KT IS, KT 스포츠, KT 텔레캅 등 KT의 주요 그룹사 23곳의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서 KT그룹 홍보담당 임직원들은 5G 상용화, 방송 및 콘텐츠 시장 경쟁 확대 등 시시각각 변화하는 산업 환경에 적시 대응하고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홍보방법에 대한 전략을 모색하고 계획을 수립했다.

 

또 그룹사들이 성공적인 홍보 사례 발표를 통해 각사가 가진 홍보의 강점을 공유하며 그룹 차원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도 마련했다. 패널토의에서는 워크숍 참석자 전원이 KT 그룹 차원의 홍보를 강화해 1등 홍보 DNA를 그룹 전체로 확대시킬 수 있는 방안도 논의됐다.

 

아울러 남북 화해모드에 맞춰 북한 전문가의 초청 강연도 진행됐다. 김유향 국회 입법조사처 과학방송통신팀장(북한대학원대학교 겸임교수)이 ‘북한 IT 현황과 남북 IT 협력의 과제’를 주제로 강연을 했다.

 

진병권 KT 홍보실 상무는 “KT그룹의 홍보역량을 하나로 모아 각 그룹사에 1등 홍보 DNA를 이식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 KT그룹의 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경험을 나누기 위해 전략 워크숍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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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론]부동산시장의 안정화와 부동산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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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와의 만남] 이중장 세무사, '부동산 임대업·매매업 및 주택신축판매업의 세무 실무 '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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