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이 27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되면서 전국 유통망을 완성하게 됐다.
이로써 지난해 11월 서울지역에서 첫 선을 보인 KT&G의 ‘릴’과 ‘핏’은 출시 7개월 만에 전국 162개 도시, 19,269개소에서 판매하며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
‘릴’과 ‘핏’은 첫 출시 후 부산, 광주, 대전, 세종 등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을 확대하고, 지난달에는 전국 64개 도시로 판매처를 늘려 1만 7349 곳에서 판매했다.
판매지역을 주요 도시들로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의 모든 중‧소도시에서도 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커지자, KT&G는 27일부터 경기 평택과 안성, 충남 논산 등을 비롯한 전국 98개 시‧군 1920개 판매처에서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과 ‘핏’의 지역 출시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끊이지 않아 출시 7개월 여 만에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하게 되었다”며, “소비자 기호에 맞는 제품 개발과 만족도 높은 A/S로 고객 감동을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릴 플러스’는 23일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량 60만대를 돌파하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자세한 지역별 판매처는 KT&G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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