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한별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S9’ ‘갤럭시 S9+’ 출시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5일만에 16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등 전국 4000여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해 대대적인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갤럭시 S9·S9+'의 특화 기능별로 최적화된 공간에서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체험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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