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만든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13일 BAT코리아는 서울 지역 내 2,600개 GS25 편의점에서 이날부터 ‘글로(glo™)’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출시된 ‘글로(glo™)’는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TM)’을 가열하는 전자기기로, 충전기가 따로 필요 없는 일체형이다.
‘글로(glo™)’는 사용 후 기기에 재가 남지 않아 청소가 쉽고, 한 번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차별화된 ‘편의성’으로 ‘글로(glo™)’는 순식간에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추세다.
BAT 코리아 지난 8월 글로(glo™)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과 ‘홍대점’을 오픈하고, ‘글로(glo™)’와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 중이다. 또한 출시와 함께 서울 지역 내 GS25에서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부임한 BAT 코리아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사장은 “글로(glo™)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한국 시장 출시 후 기대 이상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서울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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