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신한은행이 7년 연속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 1위를 달성했다.
19일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은행산업 7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권위 있는 평가제도로 신한은행은 7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지난 18일 진행된 인증식에서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은 “이번 성과는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중심의 핵심가치를 실천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따뜻한 금융 실천과 소비자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디지털 혁신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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