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최일혁 기자) AIA생명은 현재 순화동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한 ‘고객 플라자’를 내방 고객의 이용 목적과 편의성을 고려해 위치를 이동하고, 신규 인테리어 및 설비 보강 등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특히 기존의 개방형 공간에서 독립형으로 구조를 개선하고, 박스형 상담 부스를 설치함으로써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자체 조명, 냉난방 및 환기 시설 설치 등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보험 외에도 고객의 자산과 재정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지난 2월부터 AIA생명을 이끌고 있는 차태진 대표는 ‘고객중심경영’을 핵심 성장전략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AIA생명 전 임원진은 지난 6월 한 달여간 AIA타워 고객 플라자와 강남 고객 플라자 두 곳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릴레이 체험을 가졌다.
김대일 AIA생명 운영본부장은 “이번 고객 플라자 리노베이션은 당시 현장에서 수렴한 고객의 의견을 현실화 위한 노력”이라며 “항상 고객을 최상위 가치에 두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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